이용방법 > 버디핏 - 골프웨어 렌탈 전문 쇼핑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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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실제 라운딩착용일을 클릭하시면 대여일 반납일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/ 이용기간이 휴일이 포함될경우 영업일기준으로 2일전까지 주문 가능합니다.
※ 주문 변경과 취소는 발송전 가능하며 버디핏 채널톡 또는 1:1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에 남겨주세요.
※ 버디핏 모든 상품은 구매가 가능합니다. 구매를 원하시는분은 버디핏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
이용기간 및 주문

  • 1. 본인인증 및 회원가입 후에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• 2. 이용기간은 상품의 배송 및 수령일/제품사용일/반송일 포함(3일)이며 실제 라운딩 날짜(One Day)로 체크해 주세요. 주말 라운딩 시 돌아오는 월요일이 반송일로 지정됩니다.
  • 3. 만약 이용기간 연장을 원하실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라며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.
  • 4. 착용하셔야하는 행사일로부터 휴일제외 영업일 기준 3일 전까지 버디핏 웹사이트에서 직접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5. 버디핏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하기를 통해 긴급주문(당일/익일 발송)이 가능합니다. 평일 오후 1시 이전에 주문하시면 당일발송이 가능합니다.

변경 또는 취소

  • 1. 주문의 변경 또는 취소는 주문완료 시점부터 “상품준비중” 단계까지만 가능하며, 상품의 배송을 위한 준비가 시작 “배송준비중” 된 이후에는 불가능하며, 버디핏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2. 주문의 변경은 기존 주문의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가능하며, 다른 회원의 예약으로 인해 재주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 단, 배송 및 수거와 관련한 변경은 버디핏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하기를 통해 가능합니다.
  • 3. 마이페이지 – 주문내역에서 직접 전체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주문의 일부만을 취소하기 원하시면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4. 구매상품은 별도의 변경 및 취소 규정을 따릅니다.
  • 5. 버디핏의 사정으로 인해 주문하신 상품의 대여가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과 상의하여 다른 상품으로 대체 제공될 수 있습니다. 고객님께서 대체 상품의 이용을 거절하시면 주문을 취소하고 결제하신 요금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.

배송 및 반납

  • 1. 상품의 배송과 반납은 지정 택배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. 버디핏에서 수거예약 접수됩니다. 부재시(분실의 우려가 없을 경우) 박스포장 후 현관앞에 내어 놓으시면 택배사에서 수거합니다.
  • 2. 라운딩 날짜 전에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도록 1-2영업일 이전에 상품이 발송되며, 정확한 발송일정은 상품의 준비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.
  • 3. 제주도를 비롯한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.
  • 4. 대여금액 60,000원이하 배송비 왕복 6,000원이 부과되며, 대여금 60,000원이상 무료배송 해드립니다.
  • 5. 이용기간 종료일에 지정 택배사를 통해 상품이 수거됩니다. 사전에 반품 수거를 예약해 드리며, 이용기간 종료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, 다음 택배사 영업일에 반품 수거가 진행됩니다.
  • 6. 지정 택배사 미이용, 주소 변경, 포장 미흡, 회원 부재, 구성품 누락 등 회원의 귀책 사유로 상품의 회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, 반납 지연에 따른 배상금이 청구됩니다.
  • 7. 상품은 처음 받았을 때와 동일한 상태로 반환됨을 원칙으로 합니다. 구성품이 누락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.
  • 8. 반납을 위한 상품의 포장과 절차를 지키지 않아 발생하는 상품 오염, 훼손, 회수 지연, 분실 등에 대해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패널티 규정

  • 1. 반납 지연에 따른 배상금
    • · 지연 일수(반납 완료일 – 이용기간 종료일)에 대해 1일당 대여금액의 30%가 청구되며, 지연일수는 상품의 회수일이 아닌 상품이 버디핏에 도착하는 반납 완료일까지 계산됩니다.
    • · 반납이 지연되는 경우, 상품의 회수 및 손해 보전을 위해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
  • 2. 상품 훼손 또는 오염에 따른 배상금
    • · A/S를 통해 재상품화가 가능한 훼손이나 오염의 경우, 재상품화를 위한 A/S 비용은 버디핏에서 부담합니다.
    • · A/S를 통해 재상품화가 불가능한 훼손이나 오염의 경우, 상품의 Retail 가격이 청구되며 해당 상품의 소유권은 고객님께 이전됩니다.
  • 3. 분실에 따른 배상금 • 전체 상품이 분실된 경우, 상품의 Retail 가격이 청구됩니다.
    • · 일부 구성품이 분실되었으며 해당 구성품의 구매가 가능한 경우, 해당 구성품의 구매 비용이 청구됩니다.
    • · 일부 구성품이 분실되었으며 해당 구성품의 구매가 불가능한 경우, 상품의 Retail 가격이 청구되며 구성품이 분실된 해당 상품의 소유권은 고객님께 이전됩니다.
    • · 상품의 반납 지연, 미반납, 훼손 또는 오염, 분실 등으로 인한 손해배상금액의 지급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, 서비스 이용 제한 및 민ᆞ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